온라인 카지노는 리깅 있습니까?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알려진 문의 하나는'내가 속은 적이 있습니까?"이것은 완전히 정당합니다. 도박 클럽에 의해 제시 가장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알려진 게임의 숫자는'높은 변동'입니다. 이것은 겸손한 불행의 거대한 양에 의해 상쇄 드문 엄청난 지불금이 있다는 것을 계획. 몇몇 선수는 운이 너무 많은 성공을 얻을. 다른 사람들은 불행하고 너무 많은 불행을 봅니다. 당신이 불행을 만나는 사람 시점에서 그것은 당신이 결과가 규칙적 없다고 느끼기 시작할 수도 있고 아마도 속임수를 쓰게 수도 있다는 것이 전적으로 합리적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본능이다.

 

간단 진실은 인간의 마음은 변화의 높은 학위를 가지고 어둠 속에서 촬영과 연결 보상 선택 위험을 평가할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를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종으로 만든 것의 일부는 디자인을 구별하는 우리의 정신의 능력과 연결됩니다. 우리는 본능적으로 디자인을 검색하도록 사용자 정의됩니다. 그러나,이러한 중요한 변화가 결과를 관리하는 동안, 프로그래밍 결함. 그것은 우리가 거창한 정보 수집이 있을 까지 수적으로 끝이 당길 있지 않는다 사실에도 불구하고 작은 정보 색인안에 디자인을 위해 찾는다.

 

플레이어가 적절한 수를 잃어 버렸을 그들은 그들의 의사 소통의 결과가 공정했는지 여부를 다루기 시작하는 불행에 진정으로 화를내는 것이 정당하지만,모든 이상한 사건 하나만 그러한 쉽게 용서받을 있습니다. 아닌 불규칙에서 일한 게임 가상 제품의 인스턴스를 인식 /디자인에 대한 호출되지. 그래서 우리는 어떤 시점에서 인터넷 베팅 게임의 품위에 대해 무엇을 마무리 있습니까? 기사는 조회에 응답을 제안한것을 희망할 것이다.

 

도박 공정성

베팅 게임에 대해 생각하는 동안-위에 묘사 바와 같이 수치 품위에 대한 지침을 충족시키지 못함-합리성만큼 대부분의 행정 전문가가 설정 표준은 가지 주름입니다:

 게임이 실제 가젯을 재현하는 경우,게임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가젯을 사용하여 발생할 확률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게임을 가정하면 카드 게임을 보여줍니다 계획(블랙 잭이나 바카라 )게임의 결과는 정품 카드를 가지고 노는 것과 동일해야합니다. 따라서 주어진 카드를 뽑을 가능성은 일반적으로 52 1 명입니다. 유사한 크랩 또는 룰렛 바퀴와 같은 주사위 게임에 적용.

 아래에서는 영국의 원격 기술 표준에서 관련 용어를 추적 있습니다:

 2018

"가상 행사가 실제 가젯을 모방하는 경우 가상의 게임 확률은 실제 가젯의 확률과 일치해야합니다(예를 들어,동전 도착 헤드의 가능성은 동전을 던질 때마다 0.5 이어야합니다)."

 

2)실제 가제트에 비추어 있지 않은 게임의 경우,가장 일반적으로 게임을 열면 관리자는 게임의 원칙,승리 방법 게임 비용( 가장자리) 대한 명확한 데이터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영국의 원격 기술 표준에 첨부된 고려사항에 가려져 있습니다:

 

3

" 가상 행사,게임(빙고 계산)또는 복권에 대해 고객이 승리 가능성에 대한 교육 결론에 도달 수있는 데이터는 고객이 내기를  에볼루션게이밍 결심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액세스 있어야합니다. 데이터는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1.게임 기능 방식으로 완전히 경품 배포에 설정 되지 않는 방법의 묘사

가장자리(또는 가장자리)

경우,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일어나는 경우를 승리의 가능성(확률)."

 

3)게임은 당신이 배치 내기에"다목적" 없습니다. 쉬운 언어로,게임은 당신이 베팅하기로 결정한 방법에 비추어 결과의 확률을 바꿀 없습니다. 다재다능한 게임의 삽화는 플레이어가 빨간색에 내기를 가정하는 룰렛 게임이 것입니다. 게임은 결과의 확률을 변경하여 어둠이 현재 발생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발생합니다. 방식으로 계획된 게임은'결과적으로 다재다능한'것으로 간주됩니다.

 

아래에서는 영국의 원격 기술 표준에서 관련 용어를 추적 있습니다:

 

2018 7

"행동의 다양한 방법을 구속하는 것은 재생 중에 일어나는 게임 결과의 확률을 변경 프로그램 또는 수동 중보를 배제."

 

필요성은 마찬가지로"수동 중보" 배제합니다-예를 들어 누군가가 성공을 막기 위해 게임의 결과를 바꿉니다.

 

제한된 게임 계획의 하나의 그림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지분을 구축 가정 최고 지불금이 불확실하게 공간 게임이 것이다. 어쨌든 오프닝 게임이 활동의 결과와 관련하여 게임 표준에서 명확하다고 가정 플레이어 활동에 비추어 결과의 확률을 바꿀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이것의 그림은'보상 구매'게임이 것이다,플레이어는 보상을 설정하는 내기를 내려 놓고 결정할 수있는 대신 보상 하이라이트를 설정하는 기대 근본적인 게임을 결과적으로 포함. 이러한 종류의 게임 상당수는 플레이어에게 베팅을 내리는 동안 나은 기회를 것입니다.

 

그래서 베팅하는 동안 우리는 전체적으로'품위' 대체 정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동의하며,게임은 사실 관리자에게 가중치를 카지노사이트 부여하고 게임 주변의 번째 생각 센터에 불공정하지 않거나 본질적으로 속이지 않으며 관리자가 게임을 계획하거나 결과를 변경하여 다양한 디자인으로 플레이어를 방해한다는 인식을 통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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